인덕션이 훨씬 덜 더워 최고야우리집은 집밥 많이 해먹는 편이라 여름에 요리 한번 하면 부엌이랑 거실 거의 찜통됐는데 지금은 그정돈 아니라 너무 좋아 게다가 요리할때 선풍기 켜도 돼서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쾌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