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2루로 송구하려는데 2루에 수비가 없는 뭐 그런거라 이해해도되나..? 희플 친줄알았는데 3루에 있던 주자가 안들어왔다던가 하는 그런거..?
잡담 말랑이 쥐어짜시는 분이 말한 미드필더 어디갔어는 무슨 상황이야..?
12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충 2루로 송구하려는데 2루에 수비가 없는 뭐 그런거라 이해해도되나..? 희플 친줄알았는데 3루에 있던 주자가 안들어왔다던가 하는 그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