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타 1200번대 스탠딩 가야하나.. 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128858 무명의 더쿠 | 14:53 | 조회 수 28 하 킨텍스라 안보일 것 같은데그래도 가는게 낫지 않을까 이러면서 계속 갈등중..어떻게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