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아니면 못보는 조합인데 월드컵에서 1분이라도 더 뛰어서 그림 만들고 가면 얼마나 좋아
잡담 지금 전국민정신병 걸린거만 봐도 국대경기는 상대가 우주꼴찌여도 풀전력으로 유잼경기해야하는게 맞음
11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때 아니면 못보는 조합인데 월드컵에서 1분이라도 더 뛰어서 그림 만들고 가면 얼마나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