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길 의지도 없어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람들 어제 경기력 존나 처참하고 잘했다 소리는 안나와도 그래도 손흥민 옌스 이강인은 수고했다는 분위기인데
- 16:01
- 조회 0
- 잡담
-
- 근데 기성용과친구들이 비교되긴하는게
- 16:01
- 조회 21
- 잡담
-
- 축구 안 보는 사람인데 요 며칠 느끼는 거
- 16:00
- 조회 27
- 잡담
-
- 하 기성용과 아이들 워딩 ㅈㄴ웃기네
- 16:00
- 조회 61
- 잡담
-
- 박지성 해설은 평 어때?
- 16:00
- 조회 33
- 잡담
-
- 대중들이 옌스 지적에 반응하는게 평소에 옌스선수를 얼마나 알았겠냐 근데 누가 봐도 파벌과 제일 거리가 먼 선수고
- 15:59
- 조회 70
- 잡담
-
- 죄송한데 구자철과 친구들로 해주세요
- 15:59
- 조회 117
- 잡담
-
- 아 네이버멤버십 스포티파이로 바꾸는거 까먹음
- 15:59
- 조회 57
- 잡담
-
- 쌍용쿠 <- 이 라인이 진짜 좋은선배의 정석같아서 앞으로가 더 기대됨
- 15:58
- 조회 66
- 잡담
-
- 야구도 축구도 선배선수출신들이 후배 한명
- 15:58
- 조회 108
- 잡담
-
- 근데 아무리 모두까기라도 그나마 잘한애를 더까면 반응 안좋은건 당연한거 아닌가
- 15:58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안정환은 축덕들한테 반응 안좋은 이유가 있음
- 15:57
- 조회 503
- 잡담
-
- 레드레드 설마 띠바라가 따뜻한 바닐라 라떼..야...?
- 15:57
- 조회 147
- 잡담
-
- 와 나 연금복권 25000원 당첨됨
- 15:57
- 조회 113
- 잡담
-
- 근데 성추행 같은 거는 ㄹㅇ 순식간에 일어나니까 증거 모으기도 쉽지 않지 않아?
- 15:57
- 조회 68
- 잡담
-
- 선출들이 허공에대고 이슈용 호통을 칠 시간에 직접 나서서 국축위해 뭐라도 하는게 빠르지않을까
- 15:57
- 조회 54
- 잡담
-
- 요즘 1020들은 멜론 많이 안씀?
- 15:57
- 조회 202
- 잡담
-
- 근데 클린스만이 뭘했길래
- 15:57
- 조회 158
- 잡담
-
-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위에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
- 15:56
- 조회 57
- 잡담
-
- 하투하 숭숭숭 웃기네
- 15:56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