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출들이 허공에대고 이슈용 호통을 칠 시간에 직접 나서서 국축위해 뭐라도 하는게 빠르지않을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2
그런생각을 함ㅋㅋㅋㅋ 대중 호통쳐서 뭐가 달라지냐고
그만한 커리어가진 사람들이면서 직접 나서지도 못하고 정작 나선 사람들 지키지도 못하는 주제에
그런생각을 함ㅋㅋㅋㅋ 대중 호통쳐서 뭐가 달라지냐고
그만한 커리어가진 사람들이면서 직접 나서지도 못하고 정작 나선 사람들 지키지도 못하는 주제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