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주변에 우리보다 더운 나라 많은거같은데 겨울은 진짜 한국이 미친 수준 중 하나같음.... https://theqoo.net/ktalk/4258106499 무명의 더쿠 | 14:33 | 조회 수 244 진짜 개처추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