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박주호한테 기회 좀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국대축구 화제성은 넘사같다ㅋㅋㅋㅋ
- 18:52
- 조회 11
- 잡담
-
- 띠로리 미야오 음원 커하야?
- 18:52
- 조회 11
- 잡담
-
- 여돌판 그래 이즈나 3명 리센느 4명 스테이씨 3명 아이브 5명 르세라핌 4명 합쳐서 도합 7명이서 덕질함
- 18:52
- 조회 11
- 잡담
-
- 인생 최초의 케돌덕질이 몇살임??
- 18:52
- 조회 13
- 잡담
-
- 지금 95-97이 30대 초반인데 걍 이 나이대는 어느 세대나 팬덤에 많을거 같음
- 18:52
- 조회 17
- 잡담
-
- 내년에 40대 50대 된다고 가정해봤는데 갑자기 알파발현하듯 숨겨진 트로트팬인자가 발현될거같지않음
- 18:51
- 조회 19
- 잡담
-
- 난 그냥 케이팝 문화에 관심 많은 것 같아...덕질 안해도 ㅇㅇ ㅠㅠ
- 18:51
- 조회 7
- 잡담
-
- 레드레드는 왜케 자꾸 무도멤들이 패러디 뮤비 찍는게 상상가지
- 18:51
- 조회 24
- 잡담
-
- 타임스퀘어에서 공개팬싸하면 보통 몇시간정도해??
- 18:51
- 조회 15
- 잡담
-
- 난 나이가 세자리가 되어도 케팝 하고 있을듯 ㅠㅠㅠㅠ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10
- 잡담
-
- 난 살면서 무언가의 덕질을 안하는 상태였던적이 없는듯
- 18:51
- 조회 23
- 잡담
-
- 디저트39 크로칸슈 집까지 가져가는데 한시간 좀 넘는데 ㄱㅊ겠지..?
- 18:51
- 조회 11
- 잡담
-
- 너네코리안숯불바베큐아냐
- 18:51
- 조회 21
- 잡담
-
- 박지성은 파도파도 멋지네 박지성이 사람들이
- 18:51
- 조회 23
- 잡담
-
- 성찬 01년생인거 티난다 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61
- 잡담
-
- 5060대들 전부는 아니지만 나이들고 많이들 트롯 좋아하는거 신기함 젊을때 트롯 세대 아니었잖아
- 18:50
- 조회 86
- 잡담
-
-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다...
- 18:50
- 조회 26
- 잡담
-
- ㄹㅇ 정답이네.. 본인이 아이돌에 관심이 없는거 티안내면 아무도 모름 ㅇㅇ 본인이 여기 오는 목적 아무도 안궁금함ㅇㅇ
- 18:50
- 조회 46
- 잡담
-
- 엔플라잉덬 있어? 대구콘은 셋리있어??
- 18:50
- 조회 8
- 잡담
-
- 지금 차트 고인 거임?
- 18:5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