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다른나라도 아니고 미국은 ㄹㅇ 개큰맘먹고 언제 또 가보겠어 하고 간 사람 많을텐데 https://theqoo.net/ktalk/4258091020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37 샹ㅜㅜ 홍명보가 보상해라,,,, 쓴 연차는 아케 하지도못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