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컨 팀짤때나 유닛같은거 꾸릴때 괜히 누가 더 나왔네 덜 나왔네 머리수로 싸울일 없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체코전 이긴건 그냥 체코가 고지대 적응이 안돼서 였구나..
- 03:02
- 조회 0
- 잡담
-
- 케톡에서도 선수들 왜케 안뛰어 간절함이 안보이네 이런글 많았었는데
- 03:01
- 조회 42
- 잡담
-
- 브라질 보다 체감은 지금이 심한 거 같아
- 03:01
- 조회 13
- 잡담
-
- 이번에 체코 4위 예상도 있었어
- 03:01
- 조회 13
- 잡담
-
- 무승부가 목표였으면 우리도 한 골을 넣었어야 하잖아
- 03:00
- 조회 41
- 잡담
-
- 월드컵 출전국 늘린거 반응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난 좋은듯
- 03:00
- 조회 23
- 잡담
-
- 지고 있는 상황에서 수비수 교체하면 공격수 넣고 라인 올리는데
- 02:59
- 조회 32
- 잡담
-
- 체코 자체가 월드컵온 게 어디야! 식으로 준비함 이번에
- 02:59
- 조회 47
- 잡담
-
- 이강인 나이가 너무 아까워
- 02:58
- 조회 105
- 잡담
-
- 근데 축구는 왜 전분원 권한이 약해진 거야? (아까봄)
- 02:58
- 조회 16
- 잡담
-
- 전술 하나로 돌려막기하는데 체코가 처음이라 통했나봄
- 02:58
- 조회 50
- 잡담
-
- 헐 체코 버스 퍼져서 걸어서 경기장에왓었다고?
- 02:57
- 조회 50
- 잡담
-
- 노르웨이 아예 풀로테 돌렸네
- 02:57
- 조회 41
- 잡담
-
- 해설 대부분다 체코 잘해서 이긴 거 아니라고 하더라
- 02:56
- 조회 103
- 잡담
-
- 근데 우리 체코랑 멕시코 때도 못했어? 전술 없고?
- 02:54
- 조회 75
- 잡담
-
- 남아공전은 처음부터 이기려고 했으면 이겼을것 같은데 목표가 무승부였던것 같아서 개빡침
- 02:54
- 조회 63
- 잡담
-
- 얘들아 내일 뭐먹을지 고민중
- 02:54
- 조회 37
- 잡담
-
- 막말로 팀은 32강 광탈해도 그와중에 잘하면 선수는 어디서 어떤기회를 받을지 모르는데
- 02:54
- 조회 99
- 잡담
-
- 체코는 그럼 도대체 어느 정도로 못 하는 거임?
- 02:53
- 조회 137
- 잡담
-
- 애초에 이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무승부가 목적이었나봄
- 02:53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