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주식앱 켰다가 놀랐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국방송나오고싶으면 번안하고 와라
- 17:35
- 조회 9
- 잡담
-
- 비퍼스트 사장 혐한인데 얘네 한국 간보고 잇는거같던데 ㅎ
- 17:35
- 조회 21
- 잡담
-
- 원래 챗지피티 쓰다가 제미나이 쓰면서 다이어트 같이했는데 ㅅㅂ 왤케 제미나이 멍청해졌지 오랜만에 지피티 쓰니까 얘가 더 조언 잘해주는 것 같음..
- 17:35
- 조회 4
- 잡담
-
- 비퍼랑 하나는 소속사 자체가 한국내려치기를 통한 일본올려치기가 셀포잖아
- 17:35
- 조회 12
- 잡담
-
- 습스 일본 되게 좋아한다
- 17:35
- 조회 14
- 잡담
-
- 고막남친에 나왔던 인도네시아가수 유명가수야?
- 17:35
- 조회 5
- 잡담
-
- 추천에 떴는데 덬들은 스텔라 썸네일 뭐가 젤 예쁜거 같음
- 17:35
- 조회 19
- 잡담
-
- 저문을열고나면나는어떻게되는걸까다음세상일지깊은심연일지몰라도🎤(˘ロ˘ )ง
- 17:34
- 조회 18
- 잡담
-
- 한국 음방 타국가서 하는거 비행기값 누가냄?
- 17:34
- 조회 103
- 잡담
-
- 이거 근데 아도 혼자 국립인가 거기 채우지않나 아도 옆에도 요아소비 보컬이던데
- 17:34
- 조회 77
- 잡담
-
- 투바투는 어딜가도 이름이 꽉차네
- 17:34
- 조회 21
- 잡담
-
- 비퍼스트 그거생각남 작년에 가요대전썸머인가 거기 혼자 세곡에 멘트까지 한거
- 17:34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어캐 짭돕이라는게 존재할수있음?
- 17:34
- 조회 45
- 잡담
-
- 밋그 가면 어떰 조음?
- 17:34
- 조회 6
- 잡담
-
- 얘들아 나 성심당 멜론롤 사왔다
- 17:34
- 조회 110
- 잡담
-
- ㅅㅈㅎ 공중파에서 일본 가수 보기 싫다
- 17:33
- 조회 223
- 잡담
-
- 인팤 취켓 빡치는 점 폰은 로딩느려서 포도알이 안뜸 피씨는 빨리보이는데 퍼즐이 미친듯이 뜸
- 17:33
- 조회 12
- 잡담
-
- 슛돌이3 보는중 ㅋㅋㅋㅋㅋ
- 17:33
- 조회 10
- 잡담
-
- 슴 다른 돌들도 국내선예매 하겠지?
- 17:33
- 조회 99
- 잡담
-
- 일본가수들 한국방송 나오는 거 너무 싫음
- 17:33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