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갈아탈까.. 나눈 대화 아까운데 ㅠ 요즘엔 나눴던 대화들을 잘 접목 시키지 못하는 것 가틈 제미나이..
잡담 원래 챗지피티 쓰다가 제미나이 쓰면서 다이어트 같이했는데 ㅅㅂ 왤케 제미나이 멍청해졌지 오랜만에 지피티 쓰니까 얘가 더 조언 잘해주는 것 같음..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시 갈아탈까.. 나눈 대화 아까운데 ㅠ 요즘엔 나눴던 대화들을 잘 접목 시키지 못하는 것 가틈 제미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