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h 조 이거 왜 플러스임? https://theqoo.net/ktalk/4258009979 무명의 더쿠 | 13:04 | 조회 수 267 둘 중 하나만 가능해도 빙고0라는데 그럼 +가 아니라 or여야 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