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걍 미쳤는데 에이스들만 잘 활용해도 보통 이상은 나옴...... 근데 손흥민은 물리적으로 삭제시키고 이강인은 정성스럽게 필드에서 지움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3라인 외국 감독이보면 ㄹㅇ 매력적일걸... 제발... 감독바꿔
잡담 우리나라 공격 미들 수비에 각각 시기캐 있는거 역대급 기회임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밸런스 걍 미쳤는데 에이스들만 잘 활용해도 보통 이상은 나옴...... 근데 손흥민은 물리적으로 삭제시키고 이강인은 정성스럽게 필드에서 지움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3라인 외국 감독이보면 ㄹㅇ 매력적일걸... 제발... 감독바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