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홀란드가 웃김 거대 감자가 개빠르게 굴러다니는 거 같을 때도 있고
- 16:43
- 조회 16
- 잡담
-
- 선수-선수 열폭은 이해라도 가지
- 16:43
- 조회 52
- 잡담
-
- 외국인 감독을 선호하는 이유가
- 16:42
- 조회 59
- 잡담
-
- 아이돌 보러 여름에 일본/대만가는거 갈만해
- 16:42
- 조회 62
- 잡담
-
- 근데 지금 일본은 더위가 문제가 아니라 태풍이 ㅈㄴ 문제던디 ㄹㅇ 걍 물폭탄터짐
- 16:42
- 조회 35
- 잡담
-
- 치료 같은거 받을때 존나 의식돼서 침 삼키는 거 신경쓰이는거 아는사람
- 16:42
- 조회 12
- 잡담
-
-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 'Iconic by mistake' 이즘(izm) 평
- 16:42
- 조회 61
- 스퀘어
-
- 내가 홍명보라면 32강간다면 옌스 안넣음
- 16:42
- 조회 138
- 잡담
-
- 너네 그거알아? 벤투 2002월드컵 우리나라랑 경기할때 거기있는거
- 16:42
- 조회 33
- 잡담
-
- 근데 나도 스스로 경계하는 부분이긴 한데 우리나라 스포츠 지원풀도 안좋은데 결과는 바라는거ㅇㅇ
- 16:42
- 조회 10
- 잡담
-
- ㄹㅇ 홍명보 빼고 다 손흥민 안쓰는거 이해못함
- 16:42
- 조회 17
- 잡담
-
- 근데 홍명보가 명장이 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선수들이 저렇게 있는데 열폭이라는 게 그렇게 무섭나
- 16:42
- 조회 9
- 잡담
-
- 남자들 질투랑 정치질이 ㄹㅇ 표독하더라
- 16:42
- 조회 36
- 잡담
-
- 비둘기 사진 찍는게 신기해..?
- 16:41
- 조회 92
- 잡담
-
- 지방러 올콘때문에 서울가서 숙박할때 가방 두개 안오바지?
- 16:41
- 조회 23
- 잡담
-
- 11번가에서 애플제품 사본사람???????
- 16:41
- 조회 10
- 잡담
-
- 니네 차두리 원래 공격수였는데 수비수로 전향시킨 감독이 클롭인거 알아?
- 16:41
- 조회 41
- 잡담
-
- 무리뉴 ㄹㅇㄹㅇ ㅋㅋ 손흥민 해줘 그잡채였는데
- 16:41
- 조회 137
- 잡담
-
- 다다음주에 오사카콘 가는데
- 16:40
- 조회 32
- 잡담
-
- 아이들 'Crow' 이즘(izm) 평
- 16:40
- 조회 71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