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홍명보라면 32강간다면 옌스 안넣음 https://theqoo.net/ktalk/4258250626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644 잠시 빙의해봤는데옌스 넣어서 잘했더니 왜 옌스 그동안 안넣었냐고 욕 먹었잖아 홍명보는 그거 생각보다 신경 많이 쓰거든그래서 갑자기 열등감 생겨서 안넣음존나 유체이탈 독불장군으로 생각해봤더니 저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