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콘다 돌아오고 이영표가 감독으로 들어가고 시은미가 이적해옴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아나콘다 멤버 썰중에 엠사 기상캐스터 출신 금채림그리고 골때녀 k리그 위민 올스타때 나왔던 육소정 들어온다는 이야기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