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회사 그지경된거 지팔지꼰인건 알지만 거기 나가서 개인카드 쓰고있는 직원들도 그렇고 걍... 한경기라도 더 중계할수 있음 좋겠는데 ㅠㅠ 32강 진짜 어케 안되나 에혀..
잡담 아 나 젭티 불쌍해서라도 한경기라도 더하면 좋겠어 ㅠㅠㅠ
11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회사 그지경된거 지팔지꼰인건 알지만 거기 나가서 개인카드 쓰고있는 직원들도 그렇고 걍... 한경기라도 더 중계할수 있음 좋겠는데 ㅠㅠ 32강 진짜 어케 안되나 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