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감독 인터뷰 보니까 그냥 선수들은 지 말 잘 들었나 싶다 ㅋㅋㅋㅋ (선수들 못했음) https://theqoo.net/ktalk/4257931874 무명의 더쿠 | 11:48 | 조회 수 208 존나 쿠션 깔아야하네 ㅅㅂㅋㅋㅋㅋㅋ문제 없다고 생각하는거보니선수들은 잘했나본데?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