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망령이 도ㅑ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용수는 그냥... 나는 한국축구를 위해서 아무것도 안해요! 함
- 16:13
- 조회 22
- 잡담
-
- 이천수는 ㄹㅇ 모든것이 한결같긴해
- 16:13
- 조회 26
- 잡담
-
- 상대는 손흥민 이강인 막자 이러는데 밴치면 개땡큐지
- 16:13
- 조회 8
- 잡담
-
- 홍명보 경질시키고 축튜버 아무나 전술 짜라해도
- 16:12
- 조회 19
- 잡담
-
- 차범근이 손흥민 엄청 아끼는게
- 16:12
- 조회 65
- 잡담
-
- 이천수는 그냥 여러 방면으로 노빠꾸임
- 16:12
- 조회 44
- 잡담
-
- 나만 은퇴선수들 요즘 유툽으로 입터는거 짜증나는거 아니었구나
- 16:12
- 조회 32
- 잡담
-
- 축알못 중에 홍명보 이번에 어캐 감독된건지 제대로 알고 화내고 싶은 사람들은 침착맨 영상 추천합니다
- 16:12
- 조회 36
- 잡담
-
- 이천수는 축구선수들하고도 별로, 협회랑도 꺼져, 팀,팀팬들하고도 사이안좋아 그냥 모두가 싫어헤이트 사람되서 그냥 벅뚜벅뚜 나는 유투바! 다꺼져! 내할말다한다 ㅇㅋ! 이게 맞는사람임....
- 16:12
- 조회 138
- 잡담
-
- 걍 여러모로 내가 위플래시 보는것도 아니고 그냥 아끼면 전화해... 됨
- 16:12
- 조회 18
- 잡담
-
- 일단 박주호나 구자철은 투헬하고 ㅈㄴ친함
- 16:11
- 조회 114
- 잡담
-
- 캐나다 조 2위로 올려놓은 감독 아깝다
- 16:11
- 조회 46
- 잡담
-
- 조원희 영상에서 옌스? 분석하는데 위치도 틀림
- 16:11
- 조회 126
- 잡담
-
- 야구도 진짜 입대는거 심해짐
- 16:11
- 조회 85
- 잡담
-
- 안정환 약간 야구로 치면 박찬호 롤이구나
- 16:11
- 조회 103
- 잡담
-
- 진짜 요즘 축구도 그렇지만 야구도 그렇고 그냥 스포츠쪽에서 선출들이 유툽하면서 존나 폐해가 심해지긴 하는듯....
- 16:11
- 조회 63
- 잡담
-
- 야구 보는데 유튜브로 입터는거 때문에 우리팀선출도 좀 싫어짐
- 16:11
- 조회 37
- 잡담
-
- 가끔씩은 감스트가 그분보다 더 지식이많지 않은가
- 16:11
- 조회 168
- 잡담
-
- 손흥민이 그냥 선수1도 아니고 월클인데 어이없어 진짜
- 16:11
- 조회 48
- 잡담
-
- 일본인 커스텀 파츠에 하모예 있는거 뭔데 ㅋㅋ
- 16:11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