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감독영향을 덜받으니까 못한다고 회자되는 감독들이 진짜 ㄹㅈㄷ인거임 https://theqoo.net/ktalk/4257912814 무명의 더쿠 | 11:29 | 조회 수 90 그리고 개인적으로 야구는 승패보단 감독이 선수 한명 갈아서 나락보내기는 쉬운 종목이라생각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