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카타르도 지난번에 야구도 존나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존나 강팀들 사이에서 ㄷㄱㄷㄱ하는 상황이였으 재밌었겠지....
잡담 근데 사실 지금은 경우의수를 재고잇을필요가 없는데 하게되어서 다들 개빡친거지 ㅅㅈㅎ 킹갓의수 존나 재밌긴함 도파민 개쩔고
9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카타르도 지난번에 야구도 존나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존나 강팀들 사이에서 ㄷㄱㄷㄱ하는 상황이였으 재밌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