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딴걸 전술이라고 할 수 있냐 하면 당연히 아니오지ㅇㅇ
그걸 감독이 해냄 이런 느낌인거고
근데 이말이 선수들은 감독의 허수아비라서 감독말만 지키다가 졌음 선수들은 잘못없음 이게 아닌데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거 같음
감독 전술도 존나 괴랄한데 선수들 경기 뛰는 것도 존나 괴랄했다 생각함 분명 공존할 수 있는거고
그래서 패스미스도 전술임? 이런 질문이 존나 피곤하게 다가옴 아뇨 그건 선수들이 개못한거 아닐까요? 상태
하나하나 이것도 전술임? 저것도 전술임? 이러니까 진짜 무슨 말을 하고싶은건지.. 되는거지
옐로카드 받은것도 전술임? 이럴 기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