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뜻대로 가야 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위레이스 단점이 떨어질 수도 있는 팀도 숙소에서 며칠 대기해야되는 거임
- 13:36
- 조회 0
- 잡담
-
- 걍 기회가 한번 더 왔다 생각들도 계속 개큰빵빠레 불어서 카르텔
- 13:36
- 조회 3
- 잡담
-
- 근데 ㄹㅇ 원래도 오전에 경기해가지고 오프라인에서 체감 존나됐는데 어제부터 역대급으로 현실체감됨 ㅈㅇ 월드컵
- 13:36
- 조회 4
- 잡담
-
- 감독 꼬라지보면 떨어지는게 맞는데
- 13:35
- 조회 11
- 잡담
-
- 세네갈 이라크 둘다 2패인데 골득실이 -3 -6임
- 13:35
- 조회 52
- 잡담
-
- 축구 관심 없는데 여기 계속 축구 얘기만 하길래 유튭 가서 놀고 그랬는데..
- 13:35
- 조회 21
- 잡담
-
- 나 지금 마라 첨 먹어보는데 혀가 이상해
- 13:35
- 조회 36
- 잡담
-
- 이게 경우의수를 안 따지면 커뮤도 안 불탔을 것 같거든?ㅋㅋㅋㅋㅋㅠ
- 13:35
- 조회 175
- 잡담
-
- 에휴 가서 뭐하냐 그따구로 해놓고 떼잉 쯧 이강인 핫게 사진 봄 -> 시발 ㅠ 그냥 가면 안됨? 스페인 이집트 화이팅!!!!
- 13:35
- 조회 13
- 잡담
-
- 그 일본 만화 중에 캡틴 츠바사라는 축구 만화가 유럽에서 인기 많았거든 그래서 80년대생쯤인 그쪽 축구선수나 관계자들이 그거 진짜 많이 봤대
- 13:34
- 조회 33
- 잡담
-
- 같이 앓자고 가져가는데 마플타는 덕친 지친다 허...
- 13:34
- 조회 13
- 잡담
-
- 내돌 생카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포기
- 13:34
- 조회 13
- 잡담
-
- 세네갈 골득실 -3아니야?
- 13:34
- 조회 32
- 잡담
-
- 아니 애초에 선발부터 이길려는 라인업이 아닌거같았음
- 13:34
- 조회 8
- 잡담
-
- 스페인조는 1위 누구랑 만나? 그게 중요할것같은데
- 13:34
- 조회 9
- 잡담
-
- 월드컵 알못인데 조3위까진 무조건 올라가는거 아냐?
- 13:34
- 조회 88
- 잡담
-
- 이렇게 협회가 부패하면 야당이라도 제정신이어야 하는데 거긴 선출 출신인데 더 비정상임ㅋㅋㅋㅋㅋ
- 13:34
- 조회 22
- 잡담
-
- 축협 후지부지된거 계엄영향 무조건 있는데 이 얘기하면 만물계엄설ㅋ 이럼
- 13:34
- 조회 14
- 잡담
-
- 추잡하게 32강 가더라도 졌잘싸하는 모습이 마지막이었으면 좋겠어
- 13:34
- 조회 9
- 잡담
-
- 우리보다 스코틀랜드가 더 똥줄 타고 있는거 웃긴데 안웃겨
- 13:3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