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선수들이 알아서 뛰어야하지 않냐는데 일단 그러면 그 위치가 구멍나서 실점하는거고 그럼 잘 뛴 애들은 뭐냐 그건 걔가 잘하는거 맞고 한국 국대에 메시 다섯명 있는거 아닌데 홍명보가 잘못했어
잡담 덜뛴것처럼 보이는게 잘못봤다가 아니라 경기뛰기 싫어서 대충한게 아니라 활동에 제한을 받는 전략을 끝까지 고집한 감독이 문제라는거임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