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도 그렇게 실패하고 연봉도 넘사로 줬던데 저렇게 절차 안지키고 선임한 이유가 뭐지 본인들 입김 작용하는 허수아비 감독 앉히고 싶은건가 근데 월드컵 성적 망하면 득될게 없지 않나 이해가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