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같이 못한 경기인데 뭐 누군잘햇단말 나오는게 웃겨 그정도아니세요 걍 서있음청년 아니면 그래도좀움직임청년 차이 있는건 알겟지만 ㅜ
잡담 다같이 못했지 아르헨티나가 경기력 구린 경기하면 메시도 욕먹어
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다같이 못한 경기인데 뭐 누군잘햇단말 나오는게 웃겨 그정도아니세요 걍 서있음청년 아니면 그래도좀움직임청년 차이 있는건 알겟지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