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저러고도 볼 자주 뺏기네 패스 미스 많이나네 소리들은게....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187
남아공 경기에서 체코때만큼의 폼도 안나온건 맞는데 저렇게 나라마다 전략 똑같이 하는 나라도 우리밖에 없음
이강인이 볼 잡고있으면 뭐해 혼자 잡고있는데 패스도 줄사람이 없는데 어쩔
저러고도 오늘 이강인도 못했다 올려치지마라 소리들은게 어이없음 다시말하지만 잘했다는거아님
저딴 말도안되는 독박전술보고도 욕하던 사람들 생각하니 황당한거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