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경기에서 체코때만큼의 폼도 안나온건 맞는데 저렇게 나라마다 전략 똑같이 하는 나라도 우리밖에 없음
이강인이 볼 잡고있으면 뭐해 혼자 잡고있는데 패스도 줄사람이 없는데 어쩔
저러고도 오늘 이강인도 못했다 올려치지마라 소리들은게 어이없음 다시말하지만 잘했다는거아님
저딴 말도안되는 독박전술보고도 욕하던 사람들 생각하니 황당한거지ㅋㅋㅋ
남아공 경기에서 체코때만큼의 폼도 안나온건 맞는데 저렇게 나라마다 전략 똑같이 하는 나라도 우리밖에 없음
이강인이 볼 잡고있으면 뭐해 혼자 잡고있는데 패스도 줄사람이 없는데 어쩔
저러고도 오늘 이강인도 못했다 올려치지마라 소리들은게 어이없음 다시말하지만 잘했다는거아님
저딴 말도안되는 독박전술보고도 욕하던 사람들 생각하니 황당한거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