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만 해도 그래도 32강은 갈 수 있다는 반응 아니었나? 어째 상황이 점점 더 안 좋아지는 거 같네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90년대 국대팸이 적폐라니까 홍 왜 밀었는지 알겠네
- 14:30
- 조회 0
- 잡담
-
- 아니 기온은 올라가도 ㄱㅊ거든 습도가 진짜 미친놈이야
- 14:30
- 조회 7
- 잡담
-
- 나는 여름보다 겨울이 더 싫음
- 14:30
- 조회 7
- 잡담
-
- 나 존나 가성비충이라 유럽 제일 더워서 많은게 멈춘다는 시기 골라서 유럽여행 갔었는데
- 14:30
- 조회 14
- 잡담
-
- 축구도 공격축구 수비축구 있어?
- 14:30
- 조회 15
- 잡담
-
- 우리나라 계절 자체가 존나 빡세긴하다 더울땐 ㅈㄴ덥고 추울땐 ㅈㄴ춥고
- 14:30
- 조회 14
- 잡담
-
- 차트고인물에 발라드가 안 빠짐 지금. 정병존은 여름씨즌송이 다 채움
- 14:29
- 조회 26
- 잡담
-
- 나 우리나라 여름 더운걸로 꺼드럭대볼려고 했는데 일본애랑 대만애가 말하는거 보고
- 14:29
- 조회 88
- 잡담
-
- 젠데이아는 코디가 잘하는것도 잘하는건데
- 14:29
- 조회 88
- 잡담
-
- 유럽은 여름에 모기도 없더라 ㅅㅂ
- 14:29
- 조회 140
- 잡담
-
- 걍 대체로 전세계가 날씨 지랄맞았는데 유럽만 ㄱㅊ았던거 아니냐 이정도면
- 14:29
- 조회 89
- 잡담
-
- 지금 프랑스 가있는 덬들 있으려나
- 14:29
- 조회 25
- 잡담
-
-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노래도 띵곡 진짜 많은듯
- 14:28
- 조회 7
- 잡담
-
- 근데 보넥도 라이즈처럼 차라리 월드컵 전 6월컴백이 나음
- 14:28
- 조회 118
- 잡담
-
- 이런 여름에 살던 유럽놈들은 타격 크긴하겠다
- 14:28
- 조회 58
- 잡담
-
- 여름히트송들이 정병존 자리 애매하게 지키고 지금 못 올라옴
- 14:28
- 조회 39
- 잡담
-
- 지금 이게 유럽 원래 여름 날씨래?
- 14:28
- 조회 231
- 잡담
-
- 요즘 진짜 마플탈려고 덕질하는거같은애들 많아보임
- 14:28
- 조회 19
- 잡담
-
- 난 아직도 극세사이불 덮고 잠ㅋㅋㅋ
- 14:27
- 조회 20
- 잡담
-
- 인스파이어 공항화물청사역에서 버스 타면 얼마나 걸랴?!?
- 14:27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