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돌려서 조직력 만들어놓아도 거기서 더 높은 결과까지 가져오려면 결국 한방있는 아웃라이어 스타플레이어가 있어야할거같은데 그거야말로 시스템으로 할수있는일이 아니니..ㅋㅋㅋ
잡담 근데 일본 하는거보니까 왜 우리나라 스타플레이어 부러워하는지 더 이해감ㅋㅋㅋ
24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스템 돌려서 조직력 만들어놓아도 거기서 더 높은 결과까지 가져오려면 결국 한방있는 아웃라이어 스타플레이어가 있어야할거같은데 그거야말로 시스템으로 할수있는일이 아니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