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처음 시도해볼까 고민중인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한놈이 이기려고 애쓰는데 다른쪽이 비기려고하면 결국 지는게 당연한걸
- 13:33
- 조회 2
- 잡담
-
- 하다못해 이번 월드컵에서 단한번도 이긴적없는 남아공 감독이;;;
- 13:33
- 조회 6
- 잡담
-
- 축협 문제에 계엄은 아무런 영향이 없었다는 건
- 13:33
- 조회 24
- 잡담
-
- 두번째줄 경기는 내일 몇시에해?
- 13:33
- 조회 4
- 잡담
-
- 이런식으로 올라가면 의미가 있어?..
- 13:33
- 조회 13
- 잡담
-
- 축구계는 국가대표고 리그고 이름도 모르는데 자리 있는 늙크크들이 찐이야
- 13:33
- 조회 8
- 잡담
-
- 근데 중국은 왜 축구를 못할까?
- 13:33
- 조회 9
- 잡담
-
- 근데 손흥민 월드컵 땜에 미국 리그 갔다는건 뭔 소리임
- 13:32
- 조회 108
- 잡담
-
- 학식 마지막 방학인데 뭘해야 알차게 보내는걸까
- 13:32
- 조회 4
- 잡담
-
- 비기려고 했다는게 경기력에서 보이지 않아서 최대 의문임
- 13:32
- 조회 13
- 잡담
-
- 축협은 뭔 말없나
- 13:32
- 조회 21
- 잡담
-
- 걍 남아공전이 마지막 경기는 아니었으면 하는 바람에 32강 가길 바람..
- 13:32
- 조회 16
- 잡담
-
- 이임생도 대표격으로 나오는거지 그위에가 ㄹㅇㄹㅇ썩어문드러진새끼들임....
- 13:32
- 조회 64
- 잡담
-
- 이강인 안쓰러워서 어떻게 좀 됐으면 좋겠음
- 13:32
- 조회 19
- 잡담
-
- 선수 개개인의 역량은 우리가 높은데 잘하기는 일본이 잘하는건가
- 13:32
- 조회 84
- 잡담
-
- 다시한번 고소공지 올린게 젤 웃길뿐 홍명보한테만 욕이 집중되고있었는데 왜경기끝나자마자 그런건지
- 13:32
- 조회 13
- 잡담
-
- 축덕들아 너네는 축구계 고인물이 어디라고 생각함?
- 13:32
- 조회 13
- 잡담
-
- 축협 스폰업체들이 다 발빼버리면 정신차리지않을까?
- 13:32
- 조회 21
- 잡담
-
- 홍명보 진짜로 비기려고 저랬나
- 13:31
- 조회 95
- 잡담
-
- 이강인 사진보니까 존내 신경쓰인다 어캄
- 13:31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