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쫌쫌따리로 보고있는데 비길것같음..ㅠㅠ https://theqoo.net/ktalk/4257954984 무명의 더쿠 | 12:13 | 조회 수 106 찾아보니까 여기야 말로 누가 지든 이기든 상관없는 경기라는데.. 보다 케톡하고 보다 케톡하고 이러는 중인데..짜증만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