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제 경기후 인터뷰에서도 감독책임이라고 말은 하는데 인정하기 싫어하는 게 ㅈㄴ 티나서 더 짜쳤음
무명의 더쿠
|
10:15 |
조회 수 33
죄송하다 이런 말은 ㄹㅇ 1도 안 했고 걍 감독 책임이라는 말을 하는 것도 조오오오옹오오오온나 아니꼬워하더만
죄송하다 이런 말은 ㄹㅇ 1도 안 했고 걍 감독 책임이라는 말을 하는 것도 조오오오옹오오오온나 아니꼬워하더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