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다 이런 말은 ㄹㅇ 1도 안 했고 걍 감독 책임이라는 말을 하는 것도 조오오오옹오오오온나 아니꼬워하더만
잡담 난 어제 경기후 인터뷰에서도 감독책임이라고 말은 하는데 인정하기 싫어하는 게 ㅈㄴ 티나서 더 짜쳤음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죄송하다 이런 말은 ㄹㅇ 1도 안 했고 걍 감독 책임이라는 말을 하는 것도 조오오오옹오오오온나 아니꼬워하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