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평가전 질까봐 축협에서 안잡는다는 말도 있던데 https://theqoo.net/ktalk/4257817216 무명의 더쿠 | 09:54 | 조회 수 272 어느 유튭에서 그런말 들은거 같은데 진짜 뻥이 아닌것 같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