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적료를 진짜 낸 우리팀이 바보인거지.. 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예능만 하면 나쁜반응 안오는데 왜 굳이 축구에 저렇게 입대는지를 모르겠음
- 16:15
- 조회 0
- 잡담
-
- 최용수 냉부 나온거 봐줘 다들
- 16:15
- 조회 27
- 잡담
-
- ㅅㅈㅎ 어지간하면 사람들 유툽 저런거에 휩쓸리거든..? 근데 그럴수가 없도록 경기력이 대참사가 나서
- 16:15
- 조회 18
- 잡담
-
- 짹 추천에 손흥민 욕하는 극우들 종종 뜨길래 급궁금해서 구손덬에게 물어봤는데
- 16:14
- 조회 58
- 잡담
-
- 버스기사 아저씨가 뫄뫄여객 버스기사새끼들 싸가지없다고 욕함ㅋㅋㅋㅋ
- 16:14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이천수 아들 이천수 하나도 안닮았더라
- 16:14
- 조회 84
- 잡담
-
- 낄끼빠빠잘하는것도 능력이야
- 16:14
- 조회 10
- 잡담
-
- 애들아 툽수빈 버블 자주 옴?
- 16:14
- 조회 11
- 잡담
-
- 은퇴선수들이 입대서
- 16:14
- 조회 67
- 잡담
-
- ㅅㅈㅎ 안정환 혼자 편들어줄때 유튜버만 그런게 아니라 전문가들도 선출들도 외신들도 다 똑같이 쓴소리함
- 16:14
- 조회 50
- 잡담
-
- 피파 공식에서 레전드 선수에 손흥민 있는거 보고
- 16:14
- 조회 62
- 잡담
-
- 이번에 냉부에서 최용수가 한국축구를 위해서 조용히 있는중이다 이런거
- 16:14
- 조회 80
- 잡담
-
- 손흥민 왜 저렇게까지 꼽주고 싶어하지
- 16:13
- 조회 107
- 잡담
-
- 걍 모든 스포츠판이 은퇴선수가 함부로 입터는거 반기는판 없음ㅋㅋㅋㅋ 이피엘만봐도ㅇㅇ
- 16:13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이천수 유튜브 이번영상 욕먹더라
- 16:13
- 조회 291
- 잡담
-
- 아니 근데 지금 당장 현지에 있는 이영표, 박지성이 감독해도 더 잘할듯
- 16:13
- 조회 20
- 잡담
-
- 최용수는 그냥... 나는 한국축구를 위해서 아무것도 안해요! 함
- 16:13
- 조회 171
- 잡담
-
- 이천수는 ㄹㅇ 모든것이 한결같긴해
- 16:13
- 조회 124
- 잡담
-
- 상대는 손흥민 이강인 막자 이러는데 밴치면 개땡큐지
- 16:13
- 조회 25
- 잡담
-
- 홍명보 경질시키고 축튜버 아무나 전술 짜라해도
- 16:12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