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32강(이라고 쓰고 전에는 걍 월드컵 본선) 떨어지면 몇십년만의 굴욕아님? https://theqoo.net/ktalk/4257813888 무명의 더쿠 | 09:50 | 조회 수 198 심지어 이 선수라인업으로 32강도 못가?그럼 원인은 하나잖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