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진짜 경기 지고 있는데 왜케 여유로워보여? https://theqoo.net/ktalk/4257910338 무명의 더쿠 | 11:27 | 조회 수 78 해설하던사람도 방송하던사람들도 다 화나가지고 이렇게 해야되는데!!하고 있는데 어떻게 그렇게 앉아만 있지? 멀뚱멀뚱 걷고있는데 니가 절로가야지!! 이런말도 안나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