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진짜 텄다고 생각함 걍 박주호 존나 불쌍했어 이천수 영상도 보니까 감독얘기 1도 못하더라 옆에 이을용도 있어서 그런지
잡담 이거내가 꼬인건가 축선들 이제와서 유튭영상으로 조회수 팔려고 화내는척하는거 꼴보기싫어 박주호 혼자가서 싸울때 다 입쳐닫고 있었으면서
21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 진짜 텄다고 생각함 걍 박주호 존나 불쌍했어 이천수 영상도 보니까 감독얘기 1도 못하더라 옆에 이을용도 있어서 그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