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를 하고싶으면 새끼야 어 유기견 보호소라도 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코틀랜드 ㅇㅈㄹ
- 10:44
- 조회 2
- 잡담
-
- 룰 추잡스럽게 만들었다는말 왜케 웃김
- 10:44
- 조회 6
- 잡담
-
- 울엄빠 아직도 화내시는중
- 10:44
- 조회 15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극혐하는게 못하는것보다 의욕없는거 아닌가?..
- 10:44
- 조회 34
- 잡담
-
- 둘 다 못했지만 저러다 우리 골 먹히겠다가 눈에 보이는 경기였음
- 10:44
- 조회 24
- 잡담
-
- 그냥 탈락하고 재정비하자
- 10:44
- 조회 15
- 잡담
-
- 스코틀랜드야 한남들이 미안해~
- 10:43
- 조회 85
- 잡담
-
- 잘하면 우리가 스코틀랜드한테 저번월드컵 멕시코짓하는거아님?
- 10:43
- 조회 40
- 잡담
-
- 홍명보호가 졸전 끝에 조별 최종전 남아프리카공화국에 패하면서 32강 자력 진출이 불발된 가운데 홍명보 감독은 패배의 원인을 '무더운 날씨'로 꼽았다.
- 10:43
- 조회 77
- 잡담
-
- 이미 실점했는데 남아공 상대로 역습 ㄷㄷ 하는 태도가 말이 안 됨
- 10:43
- 조회 47
- 잡담
-
- 이건 그냥 역습을 기다리는 수준이잖아
- 10:43
- 조회 227
- 잡담
-
- 홍명보 유체이탈화법 기시감들어
- 10:43
- 조회 23
- 잡담
-
- 감독이 ㅂㅅ같아도 합이라도 많이맞췄으면 나았을텐데 국대는 그게안되니
- 10:43
- 조회 14
- 잡담
-
- 스코틀랜드한테는 진심 미안함,,근데 우리도 이럴줄 몰랐음
- 10:42
- 조회 69
- 잡담
-
- 국적바꾸면서 응원하는 정리글에 장원영도 이거보단 안바쁘겟다 이래서
- 10:42
- 조회 101
- 잡담
-
- 파라과이가 이길거면 1대0으로만 이겨야 한대 ㅇㅇㅇㅇ
- 10:42
- 조회 210
- onair
-
- 코르티스 노래 처음 듣는 사람한테 뭐 추천해주지
- 10:42
- 조회 72
- 잡담
-
- 나 경기 못봤는데 우리도 잘했지만 남아공이 너무 잘한게 아니라
- 10:42
- 조회 75
- 잡담
-
- 호주에 빙의해서 호주가 이겨야 하는데 호주가 옐카는 받아야함
- 10:41
- 조회 114
- 잡담
-
- 근데 스코틀랜드는 억울할만 한게 우리처럼 개꿀조도 아닌데 겨우 3위 했구만 어디서 남아공에서도 지는 나라가 툭 튀어나와서 ㅅㅂ
- 10:41
- 조회 1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