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코틀랜드는 억울할만 한게 우리처럼 개꿀조도 아닌데 겨우 3위 했구만 어디서 남아공에서도 지는 나라가 툭 튀어나와서 ㅅㅂ https://theqoo.net/ktalk/4257864934 무명의 더쿠 | 10:41 | 조회 수 225 욕해도 이해한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