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뭐 맞던가말던가 이것도 뭐라 할라면 할수잇는 말이긴한데 계란맞는거아냐?->그러던가 글이 계란던지는거 미개한짓인데 아직도하나ㅉㅉ(한적없음)->케톡에서 계란 던지라 그랬잖아 로 바뀌는거 좀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플까지는 아니고 걍 글 몇개였지만 큰플에는 이런일 많겠구만
잡담 아 근데 계란글들 보면 케톡에서 플 왜곡되는 이유를 알것같음
176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