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에 계란 던지란 사람 없엇어....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7777396 무명의 더쿠 | 09:11 | 조회 수 463 32강 못가고 돌아오면 계란 맞겠네ㄴ 맞든가 말든가이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