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울산 시절에 쓰리백 좋았던 경기 딱 한경기 기억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7924193 무명의 더쿠 | 11:40 | 조회 수 50 에이매치 휴식기때 경기잡혀서 선수 다털려서 어쩔 수 없이 쓰리백쓴거 포항전그거 빼곤 다 개구렷고 포백이 젤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