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빠그라질 거 같으니까 너무 화남 32강도 못 갈 수 있다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호주 2위로 가는게 더 좋다며
- 11:18
- 조회 5
- 잡담
-
- 이플에 들이박는 몇명의 문제점은 쉴드라고 느껴서 그런거 같음
- 11:18
- 조회 7
- 잡담
-
- 벤투 때 경기 하는거 보니까 걍 차원이 다르네
- 11:18
- 조회 16
- 잡담
-
- 근데 ㄹㅇ ㅈ댈것 같으면 지들끼리라도 얘기해서 움직여줬음 좋겠는 마음이긴함
- 11:18
- 조회 15
- 잡담
-
- 감독만 바뀌어도 비슷한 멤버로 강등권도 가고 우승도 가능한거 보면 감독 전술이 중요한거 같아
- 11:18
- 조회 9
- 잡담
-
- 근데 또 손흥민 들어오면 분위기 다르단것만 봐도 이끌어갈 능력치가 부족한거같음
- 11:18
- 조회 14
- 잡담
-
- 진짜 호주 비길생각인가
- 11:18
- 조회 83
- 잡담
-
- 구질구질한거 아는데 그래도 32강 올라가고싶어
- 11:18
- 조회 4
- 잡담
-
- 결국 근본은 홍명보 문제가 제일 크긴하네....ㅋㅋㅋㅋ
- 11:17
- 조회 51
- 잡담
-
- 선수들이 어케 감독 명령 어김
- 11:17
- 조회 62
- 잡담
-
- 그니까 이번 경기는 구데기 캐릭(국대)으로 구데기 전략 짠 게임 유저(홍명보)란거네
- 11:17
- 조회 37
- 잡담
-
- 인두염인데 원래 약먹고나면 땀 날까?
- 11:17
- 조회 8
- 잡담
-
- 아니 닥공해도 모자르는 시간에 쓰리백 지키고 서있는거부터 망이라니까
- 11:17
- 조회 27
- 잡담
-
- 아니 난 비기기 전략이 이해가안가는게 둘다 비겨도 가는거면 ㅇㅈ 남아공은 비겨도 탈락인데 바보라 그걸 당해줌?
- 11:17
- 조회 31
- 잡담
-
- 호주 아시아호소인이기 전에 진짜 아시아 으ㅣ리 지켜라
- 11:17
- 조회 36
- onair
-
- ㅈㄴ 라떼지만 그시절 맨유 퍼거슨-박지성이 진짜 완벽한 명감독-명선수 였는데...
- 11:17
- 조회 19
- 잡담
-
- 둘다 비겨도 가는거라 비길거같냐 왜 ㅋㅋㅋ 하 시발
- 11:16
- 조회 105
- 잡담
-
- 근데 월드컵기간이라는 특수상황이라
- 11:16
- 조회 55
- 잡담
-
- 전술이라는 게 있으면 그걸 따라야하는건 맞는데 전술이 비어있는데도 아무생각없이 그냥 있으니까
- 11:16
- 조회 145
- 잡담
-
- 누군지 아는 덬들있어ㅜㅜ?
- 11:16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