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라는 게 있으면 그걸 따라야하는건 맞는데 전술이 비어있는데도 아무생각없이 그냥 있으니까
무명의 더쿠
|
11:16 |
조회 수 257
그게 전술이 맞냐는 말이 나오는거지
애초에 선수 맘대로 하지말고 전술대로 하라는 건
세부적인 지시사항이 있어야하는건데
그 상황에서 대응이 없는 텅 빈 전술을 가지고
32강 탈락 위기가 코앞에 보이는데도
멀찍이 지켜만 보면서 걷고 있는데
아 그렇구나 그게 전술이구나 하고 누가 이해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