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도 이지랄 하고있을지 누가 알아 진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배성재 : 경우의수가 남아있다는게 더 굴욕적입니다
- 10:31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이젠 연락 하는 사람 아무도 없겠는데
- 10:30
- 조회 5
- 잡담
-
- 어제 경기하는 거 보고 홍명보가 토토라도 했나 싶더라니까
- 10:30
- 조회 1
- 잡담
-
- 이강인은 위에 갖다 써야됌
- 10:30
- 조회 10
- 잡담
-
- 11시경기가 일단 중요한거지? 우리한테
- 10:30
- 조회 21
- 잡담
-
- 이참에 일본도 져서 같이 돌아오는 그림
- 10:30
- 조회 54
- 잡담
-
- 근데 나 드립인 줄 알았는데 해외에서는 ㄹㅇ 진지하게 조3위 노리고 패작한다고 의심(?)하나 보더라
- 10:30
- 조회 85
- 잡담
-
- 와 근데 어제 진게 크긴하다
- 10:30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정작 홍명보는 스트레스 받아보이지도 않더라... 단체식중독 질문에도 걍 못알아들은거같던데
- 10:30
- 조회 36
- 잡담
-
- 홍명보 수비 축구라면서 골 안먹힌 경기가 없음
- 10:29
- 조회 19
- 잡담
-
-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더 굴욕적이란 말이 마음으로도 이해되는 중
- 10:29
- 조회 19
- 잡담
-
- 이임생도 경질하던 사임하던 해야지
- 10:29
- 조회 29
- 잡담
-
- 감독이랑 개싸우고 시즌 중에 골프치러 튀는 선수들도 있다니까
- 10:29
- 조회 29
- 잡담
-
- 다른 나라가 진출 확정도 아닌데 이러면 나부터 패작 소리 나올거 같긴함 설마 월드컵에서 산책한다고 생각하겠어
- 10:29
- 조회 67
- 잡담
-
- 머리로는 그 실력에 32강은 무슨 인데 마음은 안그래서 괴롭다
- 10:28
- 조회 85
- 잡담
-
- 일본이 우리ㅜ제일 올려쳐준거 진심 웃안웃
- 10:28
- 조회 64
- 잡담
-
-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가 지나도 우울하네
- 10:28
- 조회 14
- 잡담
-
- 홍명보는 이강인한테 후방빌드업 시키는게 진짜 개별로임
- 10:28
- 조회 133
- 잡담
-
-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 일본이 못 이기자 급락⋯87%→73%→67%
- 10:28
- 조회 178
- 잡담
-
- 진짜 경우의수 짤 돌고있는게 너무 한심해보임
- 10:28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