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경우의수 짤 돌고있는게 너무 한심해보임 https://theqoo.net/ktalk/425785099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5 ㄹㅇ 구질구질하게 32강을 가야하는구나 이런느낌이라 저거 확정날때까지 귀국도 못하고 체류중인것도 어이없어서 웃김ㅋㅋ 셀프로 확정짓지도 못해서 남이해줄때까지 남아있는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