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진짜 난 내마음을 안보여줘야지!! 하고 말안하는게 아니라 ㄹㅇ 생각이 없음 아무런 생각이... 근데 엄마가 매번 서운해하고 화낼때마다 미치겟음 깊생을 하고 입닫는게 아니고 걍 생각이 없어서 할말이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얘들아 진짜 쓸데없는걸로 싸우지말고
- 11:19
- 조회 2
- 잡담
-
- 이강인은 왜자꾸 내려감?
- 11:19
- 조회 78
- 잡담
-
- 한국 피파랭킹 30위됨ㅋㅋㅋㅋㅋ
- 11:19
- 조회 108
- 잡담
-
- 어제 알고리즘 영상 보니까 다른 감독들은 나와서 움직이라고 소리치고 이런거하는데
- 11:19
- 조회 35
- 잡담
-
- 걍 전술 별로인건 알겠는데 패스미스도 꽤나와서 그럼
- 11:19
- 조회 45
- 잡담
-
- 자기자리를 너무 벗어나지는 않는 한도내에서는 좀 이리뛰고 저리뛰어야되는거 아니야?
- 11:19
- 조회 37
- 잡담
-
- 울산 시절 보면 홍명보 잘하는 전술은 하나임
- 11:19
- 조회 48
- 잡담
-
- 아니 근데 저거 본 사람들이 뭐 대단한 움직임을 하라는게아니잖아 그냥 뛰기라도 하라는건데 그걸 안하니까
- 11:19
- 조회 49
- 잡담
-
- 잘하는 수비수가 많아서 수비축구하는거면 모를까 그것도 아님..........
- 11:19
- 조회 10
- 잡담
-
- 수비진영에선 김민재만 뛰어다니면서 줄놈없노. 이러고 중원에선 이강인이
- 11:18
- 조회 37
- 잡담
-
- 호주 2위로 가는게 더 좋다며
- 11:18
- 조회 76
- 잡담
-
- 이플에 들이박는 몇명의 문제점은 쉴드라고 느껴서 그런거 같음
- 11:18
- 조회 65
- 잡담
-
- 벤투 때 경기 하는거 보니까 걍 차원이 다르네
- 11:18
- 조회 38
- 잡담
-
- 근데 ㄹㅇ ㅈ댈것 같으면 지들끼리라도 얘기해서 움직여줬음 좋겠는 마음이긴함
- 11:18
- 조회 92
- 잡담
-
- 감독만 바뀌어도 비슷한 멤버로 강등권도 가고 우승도 가능한거 보면 감독 전술이 중요한거 같아
- 11:18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또 손흥민 들어오면 분위기 다르단것만 봐도 이끌어갈 능력치가 부족한거같음
- 11:18
- 조회 34
- 잡담
-
- 진짜 호주 비길생각인가
- 11:18
- 조회 207
- 잡담
-
- 구질구질한거 아는데 그래도 32강 올라가고싶어
- 11:18
- 조회 7
- 잡담
-
- 결국 근본은 홍명보 문제가 제일 크긴하네....ㅋㅋㅋㅋ
- 11:17
- 조회 76
- 잡담
-
- 선수들이 어케 감독 명령 어김
- 11:17
- 조회 105
- 잡담